닫기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
닫기 설문참여 24시간 동안 다시 열람하지 않습니다.

회원사 소식

Total 978

검색
'도화엔지니어링', 미국 ENR 선정 글로벌 탑 150 설계사 부문 한국 기업 1위

'도화엔지니어링', 미국 ENR 선정 글로벌 탑 150 설계사 부문 한국 기업 1위2020.08.04

종합건설엔지니어링 전문 중견기업 '도화엔지니어링'이 세계 150개 우수 설계사 순위에서 한국 기업 중 가장 높은 위치에 올랐습니다.    ​중견련 회원사 '도화엔지니어링'은 미국 건설전문지 ENR(Engineering News Record)이 발표한 '글로벌 탑 150 설계사(The Top 150 Global Design Firms)' 순위에서 84위를 기록하면서 명단에 포함된 세 개 국내 기업 중에서는 수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보다 전체 순위가 일곱 단계 높아지면서 국내 기업 내 순위도 2위에서 1위로 올라섰습니다. 2019년 동일 부문 국내 기업은 네 개였습니다. ​열 개 국내 기업이 이름을 올린 '해외 매출 탑 225 설계사(The Top 225 International Design Firms)' 부문에서는 지난해 91위에서 열아홉 단계 대폭 상승한 74위를 기록했습니다. ​'도화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난해 3조 원 규모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사업 참여 등 국내 성과에 더해 일본 태양광 설계·조달·시공(EPC), 페루 친체로신공항 사업총괄관리(PMO) 사업 등 해외 실적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2019년 매출은 2018년 대비 28% 상승한 5,161억 원, 해외 매출은 1억 달러를 돌파했다"라고 순위 상승의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ENR은 글로벌 건설·엔지니어링 부문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인정받는 미국의 전문 주간지로 매출 실적 등을 기준으로 매년 관련 부문 우수 기업 순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곽준상 '도화엔지니어링' 대표이사는 "경영 전반의 성과와 한계에 대한 심도 깊은 점검을 바탕으로 2010년 '비전 2020', 2015년 '뉴비전 2020' 등 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과감한 전환과 혁신 노력을 이어온 결과"라면서, "창립 63주년을 맞는 올해 8월에는 4차 산업혁명의 도전에 대한 구체적인 응답으로서 '비전 2030'을 발표하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의 종합건설엔지니어링 전문기업 도약'이라는 궁극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첨단 기술력 강화와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IFC몰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 팝업 스토어 운영

'오스템임플란트', IFC몰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 팝업 스토어 운영2020.08.03

​​중견련 회원사 '오스템임플란트'의 계열사인 '오스템오랄케어'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Vussen'을 선보였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운영된 팝업 스토어에서는 '뷰센' 대표 상품을 27% 할인 판매하고, 전문 치위생사가 방문객의 치아 상태를 진단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뷰센' 미백 치약은 어린이·임산부 전용 '뷰센H'와 '뷰센7, 15, 28' 등 치아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네 단계로 구별됩니다. 제품명의 숫자는 전문 미백제 성분인 과산화수소 함유율입니다. 치아 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을 19% 함유한 '뷰센S'는 특히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높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뷰센'의 모든 치약에는 MIT, CMIT 성분 및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칫솔모에 음이온을 첨가한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안전인증기관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에서 대장균·황색포도구균에 대한 99.9% 이상의 항균력을 검증받았습니다.​'뷰센' 팝업 스토어는 7월 '대구백화점'과 '스타필드 하남'을 순회하고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8월 한 달간 운영될 예정입니다.​'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뷰센' 제품의 효능과 높은 완성도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가 높아 할인 행사는 물론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현장 반응이 매우 좋았다"라면서, "건강과 직결되는 부문인 만큼 플래그십 스토어, 치과 내 샵인샵 등 소비자 체험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고도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0/04/413968/

처음 이전 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맨뒤로